2019. 8. 6. 14:21ㆍ구글 애널리틱스(초급)
1. 보고서에서 두 기간을 비교할 때 사용하는 기능은?
시간 그래프의 시, 일, 주, 월 보기
실시간 보고서
기간 비교
계정 선택기
2. '사용자' 측정항목이 측정하는 것은?
웹사이트 총 방문 수
특정 기간에 사이트에서 한 번 이상 세션이 실행된 사용자
웹사이트의 홈페이지에 도달한 사용자 수
웹사이트에서 이메일 뉴스레터에 가입한 사용자
3. Google 애널리틱스에서 '이탈률'이란?
특정 기간에 순 사용자가 웹사이트를 재방문한 횟수
사용자가 홈페이지에서 종료한 세션의 비율
총 사이트 종료의 비율
사용자가 웹사이트에 도달한 후 상호작용 없이 이탈한 방문의 비율
4. Google 애널리틱스에서 '측정기준'에 해당하는 것은?
특정 기간에 비즈니스가 창출한 총 수익 금액
더 나은 분석을 위해 구성할 수 있는 데이터 세트의 속성
두 기간의 데이터 비교
잠재고객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보고서
5. Google 애널리틱스에서 '측정항목'이란?
사이트 실적을 분석하는 데 유용한 측정기준
기간에 포함된 날짜
보고서에서 비교를 위해 구분된 데이터 세그먼트
측정기준과 쌍을 이루기도 하는 데이터 세트에 포함된 숫자
6. Google 애널리틱스에서 '보조 측정기준'에 해당하는 것은?
보다 구체적인 분석을 위해 대시보드에 추가할 수 있는 추가 위젯
보다 구체적인 분석을 위해 보고서에 추가할 수 있는 추가 측정항목
보다 구체적인 분석을 위해 보고서에 추가할 수 있는 추가 측정기준
데이터의 영향을 이해할 수 있는 시각화
7. 보고서 데이터를 웹사이트 평균과 비교하는 Google 애널리틱스 시각화는?
피봇 보기
비교 보기
실적 보기
백분율 보기
8. 샘플링된 Google 애널리틱스 보고서의 데이터 양을 늘릴 수 있는 방법은?
추가 필터 적용
보조 측정기준 삭제
샘플링 풀다운 메뉴에서 '빠른 응답' 선택
샘플링 풀다운 메뉴에서 '높은 정확도' 선택
9. 대시보드에서 '템플릿 링크 공유'를 선택하는 경우 공유되는 것은?
대시보드만
데이터만
대시보드 및 데이터
대시보드와 데이터 둘 다 공유되지 않음
10. 대시보드가 공유되면 사용자는 대시보드 구성을 수정할 수 있다.
참
거짓
*****구글애널리틱스 초급과정의 내용을 복습하기 위해서 올립니다.
'구글 애널리틱스(초급)'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글 애널리틱스 - 잠재고객 용어 정리 (개요, 기간선택, 세그먼트, 그래프 주석 등등) (0) | 2019.08.06 |
---|---|
구글 애널리틱스 - 초보자용 과정 (0) | 2019.08.06 |
구글 애널리틱스 - 초보자 평가시험1 (0) | 2019.08.06 |
구글 애널리틱스 - 대시보드 만들기 (0) | 2019.08.02 |
구글 애널리틱스 - GA보고서 설명 (feat. 구글 애널리틱스 데모계정) (0) | 2019.08.02 |